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EndSce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EndScen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EndScene 메서드


IDirect3DDevice9::BeginScene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시작 된 장면(scene)를 종료한다.

구문

HRESULT EndScene(VOID);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BeginScene 의 전에 EndScene 가 불려 갔기 때문에, 메서드가 실패했다.



주의

이 메서드가 성공했을 경우, 장면(scene)는 드라이버에 의한 렌더링을 위해서(때문에) 큐잉 되고 있다. 이것은 동기 메서드는 아니기 때문에, 메서드가 돌려주어질 때 장면(scene)의 렌더링이 완료하고 있다고는 할 수 없다.

장면(scene)의 렌더링이 정상적으로 시작 하고 있는 경우, 다른 장면(scene)의 렌더링을 시작 하기 위해서 IDirect3DDevice9::BeginScene 메서드를 호출하려면 , 그 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IDirect3DDevice9::BeginScene 메서드의 호출이 실패하고 있는 경우는, 장면(scene)의 렌더링은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는 없다.

참조

IDirect3DDevice9::BeginScen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