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pri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3DXSprite 인터페이스는, Microsoft® Direct3D® 를 사용해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 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 하는 일련의 메솟드트를 제공한다.
ID3DXSprite 멤버
Begin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도록(듯이) 장치를 준비한다. Draw 스크린 공간에 단순한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 한다. DrawTransform 지정한 행렬에 의해 변환 한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하기 위한 구조를 제공한다. End ID3DXSprite::Begin 가 불려 간 시점의 장치 스테이트를 복원한다. GetDevice 스프라이트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주의
ID3DXSprite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Sprite 함수를 호출한다.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D3DXSprite 인터페이스는 IUnknown 인터페이스를 계승한다.
LPD3DXSPRITE 형은,ID3DXSprite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interface ID3DXSprite *LPD3DXSPRITE;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