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그 외의 함수 D3DXCreateSpri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CreateSprite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CreateSprite 함수


특정의 장치와 관련지을 수 있는 스프라이트 개체를 생성 한다. 스프라이트 개체는, 2D 이미지를 화면에 드로잉(Drawing) 할 경우에 사용된다.

구문

HRESULT D3DXCreateSprite(      

    LPDIRECT3DDEVICE9 pDevice,     LPD3DXSPRITE *ppSprite );

파라미터

pDevice
[in]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스프라이트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이다.
ppSprite
[out] ID3DXSprite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사용자는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스프라이트 함수에 액세스 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관련지을 수 있었던 장치의 스크린 공간에 2 차원 이미지를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