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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Volume9::LockBox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Volume9::LockBox 메서드


볼륨 리소스 위에의 박스를 잠근다.

구문

HRESULT LockBox(      

    D3DLOCKED_BOX *pLockedVolume,     const D3DBOX *pBox,     DWORD Flags );

파라미터

pLockedVolume
[out] 락 끝난 영역을 기술하는 D3DLOCKED_BOX 구조체의 포인터.
pBox
[in] 잠그는 박스의 포인터. D3DBOX 구조체의 포인터로 지정된다. 이 파라미터에 NULL 를 지정 하면, 볼륨 전체가 잠금 된다.
Flags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 사용할 수 있는 플래그는 다음대로.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퍼포먼스 위에의 이유로부터, 더티 영역은 텍스처의 레벨 0 에 대한 보고 기록한다. D3DLOCK_NO_DIRTY_UPDATE 또는 D3DLOCK_READONLY 를 지정하지 않고 IDirect3DVolume9::LockBox 를 호출하면, 더티 영역이 자동적으로 기록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IDirect3DDevice9::UpdateTexture 」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Volume9::UnlockB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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