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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BOX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BOX 구조체


박스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BOX {
    UINT Left;
    UINT Top;
    UINT Right;
    UINT Bottom;
    UINT Front;
    UINT Back;
} D3DBOX;

멤버

Left
박스 좌측면의 x 축위에의 위치 좌표.
Top
박스 표면의 y 축위에의 위치 좌표.
Right
박스 우측면의 x 축위에의 위치 좌표.
Bottom
박스 저면의 y 축위에의 위치 좌표.
Front
박스 전면의 z 축위에의 위치 좌표.
Back
박스 뒷면의 z 축위에의 위치 좌표.

주의

D3DBOX 에는 좌측면, 표면, 전면의 엣지는 포함되지만, 우측면, 저면, 뒷면의 엣지는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100 단위의 폭으로 0 으로부터 시작되는 박스 (즉, 최대 99 까지의 포인트를 포함한다)는, 0 이라고 하는 값의 Left 멤버와 100 이라고 하는 값의 Right 멤버로 나타낸다. Right 멤버의 값이 99 는 아닌 것에 주의 해야 한다.

D3DBOX 로 나타나는 면의 순서의 규칙은, 왼쪽에서 오른쪽, 위에서 아래, 전부터 다음에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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