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BO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박스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BOX { UINT Left; UINT Top; UINT Right; UINT Bottom; UINT Front; UINT Back; } D3DBOX;
멤버
- Left
- 박스 좌측면의 x 축위에의 위치 좌표.
- Top
- 박스 표면의 y 축위에의 위치 좌표.
- Right
- 박스 우측면의 x 축위에의 위치 좌표.
- Bottom
- 박스 저면의 y 축위에의 위치 좌표.
- Front
- 박스 전면의 z 축위에의 위치 좌표.
- Back
- 박스 뒷면의 z 축위에의 위치 좌표.
주의
D3DBOX 에는 좌측면, 표면, 전면의 엣지는 포함되지만, 우측면, 저면, 뒷면의 엣지는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100 단위의 폭으로 0 으로부터 시작되는 박스 (즉, 최대 99 까지의 포인트를 포함한다)는, 0 이라고 하는 값의 Left 멤버와 100 이라고 하는 값의 Right 멤버로 나타낸다. Right 멤버의 값이 99 는 아닌 것에 주의 해야 한다.
D3DBOX 로 나타나는 면의 순서의 규칙은, 왼쪽에서 오른쪽, 위에서 아래, 전부터 다음에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