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LOCKED_BO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LOCKED_BOX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LOCKED_BOX 구조체


잠긴 박스 (볼륨)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LOCKED_BOX {
    int RowPitch;
    int SlicePitch;
    void *pBits;
} D3DLOCKED_BOX;

멤버

RowPitch
어느 행의 좌단으로부터 다음의 행의 좌단까지의 바이트 오프셋(offset).
SlicePitch
어느 슬라이스의 좌상으로부터 다음의 가장 깊은 슬라이스의 좌상까지의 바이트 오프셋(offset).
pBits
볼륨 박스의 선두의 포인터. D3DBOXLockBox 의 호출에 제공되고 있는 경우,pBits 는 볼륨의 선두로부터 적절히 오프셋(offset) 된다.

주의

폭 × 높이의 2D 표면의 슬라이스를 겹쳐 쌓아, 폭 × 높이 × 깊이의 볼륨을 생성 하는 것으로, 볼륨을 마음에 그릴 수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볼륨 텍스처 소스」를 참조할것.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olume9::LockBox ,IDirect3DVolumeTexture9::LockB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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