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LOCKED_BO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잠긴 박스 (볼륨)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LOCKED_BOX { int RowPitch; int SlicePitch; void *pBits; } D3DLOCKED_BOX;
멤버
- RowPitch
- 어느 행의 좌단으로부터 다음의 행의 좌단까지의 바이트 오프셋(offset).
- SlicePitch
- 어느 슬라이스의 좌상으로부터 다음의 가장 깊은 슬라이스의 좌상까지의 바이트 오프셋(offset).
- pBits
- 볼륨 박스의 선두의 포인터. D3DBOX 가 LockBox 의 호출에 제공되고 있는 경우,pBits 는 볼륨의 선두로부터 적절히 오프셋(offset) 된다.
주의
폭 × 높이의 2D 표면의 슬라이스를 겹쳐 쌓아, 폭 × 높이 × 깊이의 볼륨을 생성 하는 것으로, 볼륨을 마음에 그릴 수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볼륨 텍스처 소스」를 참조할것.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olume9::LockBox ,IDirect3DVolumeTexture9::Lock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