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Volume9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


볼륨 리소스를 조작하려면 ,I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IDirect3DVolume9 멤버

FreePrivateData

이 볼륨에 관련지을 수 있는 지정된 Private 데이터를 릴리즈 한다.

GetContainer

이 표면이 볼륨 텍스처의 아이 레벨인 경우, 부모의 볼륨 텍스처 개체에의 액세스를 제공한다.

GetDesc

볼륨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Device

볼륨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얻어온다.

GetPrivateData

볼륨에 관련된 Private 데이터가 제공된 버퍼에 복사 한다.

LockBox

볼륨 리소스 위에의 박스를 잠근다.

SetPrivateData

Microsoft® Direct3D® 는 아니고,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이 의도되고 있는 볼륨과 데이터를 관련짓는다.

UnlockBox

볼륨 리소스 위에의 박스를 언락 한다.

주의

I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IDirect3DVolumeTexture9::GetVolumeLevel 메서드를 호출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로부터 계승한다.

LPDIRECT3DVOLUME9PDIRECT3DVOLUME9 형은,I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Volume9 *LPDIRECT3DVOLUME9, *PDIRECT3DVOLUME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