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Volume9 GetContain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표면이 볼륨 텍스처의 아이 레벨인 경우, 부모의 볼륨 텍스처 개체에의 액세스를 제공한다.
구문
HRESULT GetContainer(
REFIID riid, void **ppContainer );
파라미터
- riid
- [in] 요구하는 볼륨의 참조 식별자.
- ppContainer
- [out, retval] 문의가 성공했을 경우에 컨테이너 포인터가 저장 되는 포인터의 주소.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호출이 성공했을 경우, 컨테이너의 참조 카운트가 1 개 증가한다.
볼륨 텍스처의 친볼륨 텍스처를 얻어온다예를 다음에 나타낸다.
// Assumes pSurface is a valid IDirect3DVolume9 pointer void *pContainer = NULL; IDirect3DVolumeTexture9 *pVolumeTexture = NULL; HRESULT hr = pVolume->GetContainer(IID_IDirect3DVolumeTexture9, &pContainer); if (SUCCEEDED(hr) && pContainer) { pVolumeTexture = (IDirect3DVolumeTexture9 *) pContai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