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PaletteEntri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팔레트 엔트리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PaletteEntries(
UINT PaletteNumber, const PALETTEENTRY *pEntries );
파라미터
- PaletteNumber
- [in] 실행하는 처리의 대상이 되는 특정의 팔레트를 식별하는 서수값.
- pEntries
- [in] 설정하는 팔레트 엔트리를 나타내는 PALETTEENTRY 구조체의 포인터. pEntries 가 포인트 하는 PALETTEENTRY 구조체의 수는 256 이라고 가정되고 있다. 「주의」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을 돌려준다.
주의
Microsoft® DirectX® 9.0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이 메서드에 보내는 팔레트는,D3DCAPS9 구조체의 D3DPTEXTURECAPS_ALPHAPALETTE 능력 비트에 따르고 있을 필요가 있다. D3DPTEXTURECAPS_ALPHAPALETTE 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팔레트의 엔트리의 알파가 모두 1.0 으로 설정되지 않으면 이 메서드는 D3DERR_INVALIDCALL 로 실패한다. D3DPTEXTURECAPS_ALPHAPALETTE 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임의의 알파값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팔레트 엔트리의 알파가 모두 0 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디버그 런타임은 경고 메시지를 인쇄한다.
단일의 논리 팔레트를 장치에 관련지을 수 있어 모든 텍스처 스테이지에서 공유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CurrentTexturePalette ,IDirect3DDevice9::GetPaletteEntries ,IDirect3DDevice9::SetCurrentTexturePalette ,텍스처 팔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