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CurrentTexturePalet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의 텍스처 팔레트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CurrentTexturePalette(
UINT PaletteNumber );
파라미터
- PaletteNumber
- [in] 현재의 텍스처 팔레트로서 설정하는 텍스처 팔레트를 지정하는 값.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단일의 논리 팔레트를 장치에 관련지을 수 있어 모든 텍스처 스테이지에서 공유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CurrentTexturePalette ,텍스처 팔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