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CurrentTexturePalet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SetCurrentTexturePalett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CurrentTexturePalette 메서드


현재의 텍스처 팔레트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CurrentTexturePalette(      

    UINT PaletteNumber );

파라미터

PaletteNumber
[in] 현재의 텍스처 팔레트로서 설정하는 텍스처 팔레트를 지정하는 값.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단일의 논리 팔레트를 장치에 관련지을 수 있어 모든 텍스처 스테이지에서 공유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CurrentTexturePalette ,텍스처 팔레트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