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PaletteEntri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GetPaletteEntrie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PaletteEntries 메서드


팔레트 엔트리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PaletteEntries(      

    UINT PaletteNumber,     PALETTEENTRY *pEntries );

파라미터

PaletteNumber
[in] 얻어온다 특정의 팔레트를 식별하는 서수값.
pEntries
[in, out] 돌려받는 팔레트 엔트리를 나타내는 PALETTEENTRY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PALETTEENTRY 의 더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Platform Software Development Kit (SDK)」를 참조할것.

  Microsoft DirectX® 9.0 에서는,PALETTEENTRY 구조체의 peFlags 멤버는, Platform SDK 에 설명되고 있도록(듯이)는 기능하지 않는다. peFlags 멤버는, 현재, 8 비트 팔레트화 포맷의 알파 채널이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CurrentTexturePalette ,IDirect3DDevice9::SetCurrentTexturePalette ,IDirect3DDevice9::SetPaletteEntries ,텍스처 팔레트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