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Textur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의 스테이지에 할당할 수 있는텍스처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Texture(
DWORD Stage, IDirect3DBaseTexture9 **ppTexture );
파라미터
- Stage
- [in] 얻어온다 텍스처의 스테이지 식별자. 스테이지 식별자는 0 으로부터 시작된다. 장치는 최대 8 세트까지 텍스처를 가질 수가 있으므로,Stage 로 지정할 수 있는 최대치는 7 이다.
- ppTexture
- [out, retval] 돌려받는 텍스처를 나타내는 IDirect3DBaseTextur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Textur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Texture9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종료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Texture ,IDirect3DDevice9::GetTextureStageState ,IDirect3DDevice9::SetTextureStag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