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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GetTextureStageStat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TextureStageState 메서드


할당할 수 있는 텍스처의 스테이트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TextureStageState(      

    DWORD Stage,     D3DTEXTURESTAGESTATETYPE Type,     DWORD *pValue );

파라미터

Stage
[in] 스테이트를 얻어온다 대상이 되는 텍스처의 스테이지 식별자. 스테이지 식별자는 0 으로부터 시작된다. 장치는 최대 8 세트까지 텍스처를 가질 수가 있으므로,Stage 로 지정할 수 있는 최대치는 7 이다.
Type
[in] 얻어온다 텍스처 스테이트. 이 파라미터에는,D3DTEXTURESTAGE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를 지정할 수 있다.
pValue
[out, retval] 취득한 스테이트값을 저장 하는 변수의 포인터. 취득된 값의 의미는 Type 파라미터로 정해진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플래그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TextureStageState ,IDirect3DDevice9::GetTexture ,IDirect3DDevice9::SetTex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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