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CubeTexture9 AddDirtyR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큐브 텍스처 소스에 더티 영역을 추가한다.
구문
HRESULT AddDirtyRect(
D3DCUBEMAP_FACES FaceType, CONST RECT *pDirtyRect );
파라미터
- FaceType
- [in] D3DCUBEMAP_FACES 열거형의 멤버. 큐브 맵의 표면을 식별한다.
- pDirtyRect
- [in] RECT 구조체의 포인터. 더티 영역을 지정한다. NULL 를 지정 하면, 큐브 텍스처 전체를 가리도록(듯이) 더티 영역이 확대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퍼포먼스 위에의 이유로부터, 더티 영역은 텍스처의 레벨 0 에 대한 보고 기록한다. 서브 레벨에 대해서는, 대응하는 (스케일링 된) 직사각형 또는 박스도 더티인 것과 상정한다. D3DLOCK_NO_DIRTY_UPDATE 또는 D3DLOCK_READONLY 를 지정하지 않고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또는 IDirect3DVolumeTexture9::LockBox 를 호출하면, 더티 영역이 자동적으로 기록된다. 또,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의 호출해에 있어서의 목적지 표면은, 더티로서 마크 된다.
참조
IDirect3DCubeTexture9::GetLevelDesc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CubeTexture9::Unlock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