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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CubeTexture9::AddDirtyRect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CubeTexture9::AddDirtyRect 메서드


큐브 텍스처 소스에 더티 영역을 추가한다.

구문

HRESULT AddDirtyRect(      

    D3DCUBEMAP_FACES FaceType,     CONST RECT *pDirtyRect );

파라미터

FaceType
[in] D3DCUBEMAP_FACES 열거형의 멤버. 큐브 맵의 표면을 식별한다.
pDirtyRect
[in] RECT 구조체의 포인터. 더티 영역을 지정한다. NULL 를 지정 하면, 큐브 텍스처 전체를 가리도록(듯이) 더티 영역이 확대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퍼포먼스 위에의 이유로부터, 더티 영역은 텍스처의 레벨 0 에 대한 보고 기록한다. 서브 레벨에 대해서는, 대응하는 (스케일링 된) 직사각형 또는 박스도 더티인 것과 상정한다. D3DLOCK_NO_DIRTY_UPDATE 또는 D3DLOCK_READONLY 를 지정하지 않고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또는 IDirect3DVolumeTexture9::LockBox 를 호출하면, 더티 영역이 자동적으로 기록된다. 또,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의 호출해에 있어서의 목적지 표면은, 더티로서 마크 된다.

참조

IDirect3DCubeTexture9::GetLevelDesc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CubeTexture9::UnlockR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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