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CUBEMAP_FAC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CUBEMAP_FACES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CUBEMAP_FACES 열거형


큐브 맵의 면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CUBEMAP_FACES {
    D3DCUBEMAP_FACE_POSITIVE_X = 0,
    D3DCUBEMAP_FACE_NEGATIVE_X = 1,
    D3DCUBEMAP_FACE_POSITIVE_Y = 2,
    D3DCUBEMAP_FACE_NEGATIVE_Y = 3,
    D3DCUBEMAP_FACE_POSITIVE_Z = 4,
    D3DCUBEMAP_FACE_NEGATIVE_Z = 5,
    D3DCUBEMAP_FAC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CUBEMAP_FACES;

정수

D3DCUBEMAP_FACE_POSITIVE_X

큐브 맵의 정방향의 x 면.

D3DCUBEMAP_FACE_NEGATIVE_X

큐브 맵의 부방향의 x 면.

D3DCUBEMAP_FACE_POSITIVE_Y

큐브 맵의 정방향의 y 면.

D3DCUBEMAP_FACE_NEGATIVE_Y

큐브 맵의 부방향의 y 면.

D3DCUBEMAP_FACE_POSITIVE_Z

큐브 맵의 정방향의 z 면.

D3DCUBEMAP_FACE_NEGATIVE_Z

큐브 맵의 부방향의 z 면.

D3DCUBEMAP_FAC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CubeTexture9::AddDirtyRect ,IDirect3DCubeTexture9::GetCubeMapSurface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CubeTexture9::UnlockRect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