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CUBEMAP_FAC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큐브 맵의 면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CUBEMAP_FACES { D3DCUBEMAP_FACE_POSITIVE_X = 0, D3DCUBEMAP_FACE_NEGATIVE_X = 1, D3DCUBEMAP_FACE_POSITIVE_Y = 2, D3DCUBEMAP_FACE_NEGATIVE_Y = 3, D3DCUBEMAP_FACE_POSITIVE_Z = 4, D3DCUBEMAP_FACE_NEGATIVE_Z = 5, D3DCUBEMAP_FAC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CUBEMAP_FACES;
정수
- D3DCUBEMAP_FACE_POSITIVE_X
큐브 맵의 정방향의 x 면.
- D3DCUBEMAP_FACE_NEGATIVE_X
큐브 맵의 부방향의 x 면.
- D3DCUBEMAP_FACE_POSITIVE_Y
큐브 맵의 정방향의 y 면.
- D3DCUBEMAP_FACE_NEGATIVE_Y
큐브 맵의 부방향의 y 면.
- D3DCUBEMAP_FACE_POSITIVE_Z
큐브 맵의 정방향의 z 면.
- D3DCUBEMAP_FACE_NEGATIVE_Z
큐브 맵의 부방향의 z 면.
- D3DCUBEMAP_FAC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CubeTexture9::AddDirtyRect ,IDirect3DCubeTexture9::GetCubeMapSurface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CubeTexture9::Unlock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