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CubeTexture9 GetLevel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한 큐브 텍스처 레벨의 1 개의 면의 기술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LevelDesc(
UINT Level, D3DSURFACE_DESC *pDesc );
파라미터
- Level
- [in] 밉맵화 큐브 텍스처의 레벨을 지정한다.
- pDesc
- [out] 지정한 큐브 텍스처 레벨의 1 개의 표면을 기술하는 D3DSURFACE_DESC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의 1 개 또는 복수가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D3DSURFACE_DESC 구조체에 포함되는 Size 멤버는, 큐브의 1 개의 표면의 사이즈를 나타낸다. 큐브 전체의 사이즈를 얻어오려면,Size 데이터에 6 을 곱셈한다.
참조
IDirect3DCubeTexture9::AddDirtyRect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CubeTexture9::Unlock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