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SURFACE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표면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SURFACE_DESC {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Type; DWORD Usage; D3DPOOL Pool; D3DMULTISAMPLE_TYPE MultiSampleType; DWORD MultiSampleQuality; UINT Width; UINT Height; } D3DSURFACE_DESC;
멤버
- Format
-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 Type
- D3DRESOURCETYPE 열거형의 멤버. 표면으로서의 이 리소스를 식별한다.
- Usage
D3DUSAGE_DEPTHSTENCIL 값 또는 D3DUSAGE_RENDERTARGET 값 중 하나. 더 자세한 정보는, 「D3DUSAGE 」를 참조할것.
- Pool
- D3DPOOL 열거형의 멤버. 이 표면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의 클래스를 지정한다.
- MultiSampleType
- D3DMULTISAMPLE_TYPE 열거형의 멤버. 표면이 지원 하는 풀 신 멀티 샘플링의 레벨을 지정한다.
- MultiSampleQuality
- 품질 레벨. 유효 범위는, 0 으로부터,IDirect3D9::CheckDeviceMultiSampleType 로 사용하는 pQualityLevels 에 돌려받는 레벨로부터 1 을 뺀 값까지이다. 그것보다 큰 값을 건네주면 에러 D3DERR_INVALIDCALL 가 반환된다. 렌더링 타겟과 스텐실 표면의 편성의 MultisampleQuality 의 값, 및 그 멀티 샘플링 타입은, 모두 일치해야 한다.
- Width
- 표면의 폭 (픽셀 단위).
- Height
- 표면의 높이 (픽셀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CubeTexture9::GetLevelDesc ,IDirect3DSurface9::GetDesc ,IDirect3DTexture9::GetLevel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