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RESOURCE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리소스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RESOURCETYPE { D3DRTYPE_SURFACE = 1, D3DRTYPE_VOLUME = 2, D3DRTYPE_TEXTURE = 3, D3DRTYPE_VOLUMETEXTURE = 4, D3DRTYPE_CUBETEXTURE = 5, D3DRTYPE_VERTEXBUFFER = 6, D3DRTYPE_INDEXBUFFER = 7, D3DRTYPE_FORCE_DWORD = 0x7fffffff } D3DRESOURCETYPE;
정수
- D3DRTYPE_SURFACE
표면 리소스.
- D3DRTYPE_VOLUME
볼륨 리소스.
- D3DRTYPE_TEXTURE
텍스처 소스.
- D3DRTYPE_VOLUMETEXTURE
볼륨 텍스처 소스.
- D3DRTYPE_CUBETEXTURE
큐브 텍스처 소스.
- D3DRTYPE_VERTEXBUFFER
정점 버퍼 리소스.
- D3DRTYPE_INDEXBUFFER
인덱스 버퍼 리소스.
- D3DRTYP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Resource9::Get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