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RESOURCE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RESOURCE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RESOURCETYPE 열거형


리소스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RESOURCETYPE {
    D3DRTYPE_SURFACE = 1,
    D3DRTYPE_VOLUME = 2,
    D3DRTYPE_TEXTURE = 3,
    D3DRTYPE_VOLUMETEXTURE = 4,
    D3DRTYPE_CUBETEXTURE = 5,
    D3DRTYPE_VERTEXBUFFER = 6,
    D3DRTYPE_INDEXBUFFER = 7,
    D3DRTYPE_FORCE_DWORD = 0x7fffffff
} D3DRESOURCETYPE;

정수

D3DRTYPE_SURFACE

표면 리소스.

D3DRTYPE_VOLUME

볼륨 리소스.

D3DRTYPE_TEXTURE

텍스처 소스.

D3DRTYPE_VOLUMETEXTURE

볼륨 텍스처 소스.

D3DRTYPE_CUBETEXTURE

큐브 텍스처 소스.

D3DRTYPE_VERTEXBUFFER

정점 버퍼 리소스.

D3DRTYPE_INDEXBUFFER

인덱스 버퍼 리소스.

D3DRTYP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Resource9::GetTyp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