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MULTISAMPLE_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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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치가 대응하는 풀 신 멀티 샘플링의 레벨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MULTISAMPLE_TYPE { D3DMULTISAMPLE_NONE = 0, D3DMULTISAMPLE_NONMASKABLE = 1, D3DMULTISAMPLE_2_SAMPLES = 2, D3DMULTISAMPLE_3_SAMPLES = 3, D3DMULTISAMPLE_4_SAMPLES = 4, D3DMULTISAMPLE_5_SAMPLES = 5, D3DMULTISAMPLE_6_SAMPLES = 6, D3DMULTISAMPLE_7_SAMPLES = 7, D3DMULTISAMPLE_8_SAMPLES = 8, D3DMULTISAMPLE_9_SAMPLES = 9, D3DMULTISAMPLE_10_SAMPLES = 10, D3DMULTISAMPLE_11_SAMPLES = 11, D3DMULTISAMPLE_12_SAMPLES = 12, D3DMULTISAMPLE_13_SAMPLES = 13, D3DMULTISAMPLE_14_SAMPLES = 14, D3DMULTISAMPLE_15_SAMPLES = 15, D3DMULTISAMPLE_16_SAMPLES = 16, D3DMULTISAMPL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MULTISAMPLE_TYPE;
정수
- D3DMULTISAMPLE_NONE
어느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도 이용할 수 없다.
- D3DMULTISAMPLE_NONMASKABLE
멀티 샘플링 품질값을 유효하게 한다. 「주의」를 참조할것.
- D3DMULTISAMPLE_2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3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4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5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6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7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8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9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0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1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2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3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4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5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16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 D3DMULTISAMPL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다.
주의
IDirect3DDevice9::Reset 의 호출시에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유효하게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의 온 또는 오프를 치밀한 레벨로 설정하는 렌더링 스테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멀티 샘플링은, D3DSWAPEFFECT_DISCARD 스왑 이펙트로 생성 또는 리셋 하고 있는 스왑 체인에서만 유효하다.
다음의 메서드에서는, 멀티 샘플링의 anti-aliasing값을 파라미터 (또는 서브 파라미터)와 함께 설정할 수 있다.
메서드 파라미터 서브 파라미터 IDirect3D9::CheckDeviceMultiSampleType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DepthStencilSurface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RenderTarget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AdditionalSwapChain pPresentationParameters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9::CreateDevice pPresentationParameters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Reset pPresentationParameters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anti-aliasing의 품질을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멀티 샘플링 타입을 다른 타입으로 전환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D3DMULTISAMPLE_NONE 를 사용하면 파기, 잠금등을 제외하는 스왑 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PRESENT_PARAMETERS ,D3DSURFACE_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