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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MULTISAMPLE_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MULTISAMPLE_TYPE 열거형


장치가 대응하는 풀 신 멀티 샘플링의 레벨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MULTISAMPLE_TYPE {
    D3DMULTISAMPLE_NONE = 0,
    D3DMULTISAMPLE_NONMASKABLE = 1,
    D3DMULTISAMPLE_2_SAMPLES = 2,
    D3DMULTISAMPLE_3_SAMPLES = 3,
    D3DMULTISAMPLE_4_SAMPLES = 4,
    D3DMULTISAMPLE_5_SAMPLES = 5,
    D3DMULTISAMPLE_6_SAMPLES = 6,
    D3DMULTISAMPLE_7_SAMPLES = 7,
    D3DMULTISAMPLE_8_SAMPLES = 8,
    D3DMULTISAMPLE_9_SAMPLES = 9,
    D3DMULTISAMPLE_10_SAMPLES = 10,
    D3DMULTISAMPLE_11_SAMPLES = 11,
    D3DMULTISAMPLE_12_SAMPLES = 12,
    D3DMULTISAMPLE_13_SAMPLES = 13,
    D3DMULTISAMPLE_14_SAMPLES = 14,
    D3DMULTISAMPLE_15_SAMPLES = 15,
    D3DMULTISAMPLE_16_SAMPLES = 16,
    D3DMULTISAMPL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MULTISAMPLE_TYPE;

정수

D3DMULTISAMPLE_NONE

어느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도 이용할 수 없다.

D3DMULTISAMPLE_NONMASKABLE

멀티 샘플링 품질값을 유효하게 한다. 「주의」를 참조할것.

D3DMULTISAMPLE_2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3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4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5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6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7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8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9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0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1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2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3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4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5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16_SAMPLES

이 레벨의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이용할 수 있다.

D3DMULTISAMPL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다.

주의

IDirect3DDevice9::Reset 의 호출시에 풀 신 멀티 샘플링을 유효하게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의 온 또는 오프를 치밀한 레벨로 설정하는 렌더링 스테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멀티 샘플링은, D3DSWAPEFFECT_DISCARD 스왑 이펙트로 생성 또는 리셋 하고 있는 스왑 체인에서만 유효하다.

다음의 메서드에서는, 멀티 샘플링의 anti-aliasing값을 파라미터 (또는 서브 파라미터)와 함께 설정할 수 있다.

메서드파라미터서브 파라미터
IDirect3D9::CheckDeviceMultiSampleType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DepthStencilSurface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RenderTarget 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CreateAdditionalSwapChain pPresentationParameters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9::CreateDevice pPresentationParameters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IDirect3DDevice9::Reset pPresentationParametersMultiSampleType 및 pQualityLevels

anti-aliasing의 품질을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멀티 샘플링 타입을 다른 타입으로 전환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D3DMULTISAMPLE_NONE 를 사용하면 파기, 잠금등을 제외하는 스왑 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PRESENT_PARAMETERS ,D3DSURFACE_DE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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