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Serv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VoiceServe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VoiceServer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VoiceServer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음성 세션의 호스트를 관리한다.

IDirectPlayVoiceServer 멤버

GetCaps

이 시스템의 Microsoft® DirectPlay® Voice 서버의 능력을 얻어온다.

GetCompressionTypes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한 압축의 타입을 얻어온다.

GetSessionDesc

DirectPlay Voice 세션의 설정을 얻어온다.

GetTransmitTargets

세션내의 player에 대한 음성 스트림의 송신 타겟을 얻어온다 (존재하는 경우).

Initialize

DirectPlayVoiceServer 개체를, DirectPlay 개체에 관련지어 초기화한다. 또, 이 메서드는 메시지 핸들러를 이 인터페이스에 등록한다.

SetNotifyMask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하는 메시지를 지정한다.

SetSessionDesc

세션 설정을 설정한다.

SetTransmitTargets

클라이언트로부터 세션의 지정된 멤버에의 오디오 전송을 제어한다.

StartSession

실행중의 DirectPlay 트랜스포트 세션내에서, 초기화 끝난 DirectPlay Voice 세션을 시작 한다. 이 메서드의 호출이 성공하지 않으면 클라이언트는 음성 세션에의 접속을 완료할 수 없다.

StopSession

DirectPlay Voice 세션을 정지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voice.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