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Server GetCompressionTyp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한 압축의 타입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CompressionTypes(
PVOID pData, PDWORD pdwDataSize, PDWORD pdwNumElements,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Data
- [out] DVCOMPRESSIONINFO 구조체의 배열을 받는 버퍼의 포인터. 이 구조체는, 이 개체로 지원 되고 있는 압축 타입을 기술한다.
- pdwDataSize
- [in] pData 파라미터에게 건네진 버퍼 사이즈를 바이트 단위로 보관 유지하는 DWORD 값의 포인터.
- pdwNumElements
- [out] 메서드가 DVCOMPRESSIONINFO 구조체의 배열에 돌려주어진 요소의 수를 기입하는 DWORD 값의 포인터.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BUFFERTOOSMALL 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V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주의
버퍼가 작고, 압축 타입의 리스트가 저장 할 수 없는 경우, 메서드는 DV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주어, 최저한 필요한 사이즈가 pdwDataSize 파라미터로 설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