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Server SetTransmitTarge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VoiceServer::SetTransmitTarget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VoiceServer::SetTransmitTargets 메서드


클라이언트로부터 세션의 지정된 멤버에의 오디오 전송을 제어한다.

구문

HRESULT SetTransmitTargets(      

    DVID dvSource,     PDVID pdvIDTargets,     DWORD dwNumTargets,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vSource
[in] 타겟이 설정되는 사용자의 DVID.
pdvIDTargets
[in] 타겟을 지정하는 DVID 의 배열의 포인터. 세션의 모든 player를 타겟으로 하려면 , 1 개의 요소 배열을 사용해, 그 요소의 값을 DVID_ALLPLAYERS 으로 설정한다. player를 타겟으로 하지 않는 경우, 파라미터를 NULL 로 설정한다.
dwNumTargets
[in] 배열내의 DVID 의 수. 이 값은 64 를 넘어서는 안 된다. pdvIDTargets 가 NULL 의 경우, 이 값은 0 으로 설정한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TARGET지정된 타겟은, 이 음성 세션의 유효한 player ID 또는 그룹 ID 는 아니다.
DVERR_NOTALLOWED개체에는, 이 처리를 실행하는 권한이 없다.
DVERR_NOTINITIALIZED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주의

전송 할 수 있는 각각의 타겟의 수는, 64 까지 제한된다. 이 값을 넘으면 메서드는 실패해, DV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 다만, 65 명 이상의 player에 전송 할 수도 있다. 거기에는, player를 그룹에 정리해 그룹을 타겟으로서 사용한다.

이 파라미터에는 중복 타겟을 지정해서는 안 된다. 또, 엔트리는 모두 유효한 DVID 일 필요가 있다. 타겟이 각각의 DVID 를 가지는 player 및 타겟이 소속하는 그룹내의 player를 포함한 경우, Microsoft® DirectPlay® Voice 는 player에 중복 음성 패킷이 송신되지 않게 한다.

이 메서드는, DirectPlay Voice 세션의 생성시에 DVSESSION_SERVERCONTROLTARGET 플래그가 지정되었을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메서드는 DV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