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Server StartSess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실행중의 DirectPlay 트랜스포트 세션내에서, 초기화 끝난 Microsoft® DirectPlay® Voice 세션을 시작 한다. 이 메서드의 호출이 성공하지 않으면 클라이언트는 음성 세션에의 접속을 완료할 수 없다.
구문
HRESULT StartSession(
PDVSESSIONDESC pSessionDesc,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SessionDesc
- [in] 세션의 기술을 보관 유지하는 DVSESSIONDESC 구조체의 포인터.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ALREADYPENDING 이 타입의 비동기 호출은 이미 보류 상태가 되어 있다. DVERR_HOSTING 개체는 세션의 호스트이다. DV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OBJEC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TINITIALIZED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DVERR_COMPRESSIONNOTSUPPORTED 지정된 압축 타입이 로컬 컴퓨터로 지원하지 않는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음성 세션이 피어 투 피어인 경우, 음성 세션은 세션의 임의의 클라이언트로 호스트 할 수 있다. 음성 세션이 피어 투 피어가 아닌 경우, 액티브한 트랜스포트 세션의 호스트인 트랜스포트 클라이언트로 호스트 할 필요가 있다.
DVSESSIONDESC 구조체는, 시작 하는 음성 세션의 타입을 보관 유지한다. 음성 세션의 타입에 따라서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CPU 와 대역폭의 사용에 대해, 큰 영향을 주는 일이 있다. 디폴트의 압축 타입을 사용하려면 ,DVSESSIONDESC 구조체의 guidCT 멤버를 DPVCTGUID_DEFAULT 로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