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TerminateSess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의 Microsoft® DirectPlay® 세션을 종료한다.
구문
HRESULT TerminateSession(
void *const pvTerminateData, const DWORD dwTerminateDataSiz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vTerminateData
- [in] 종료 데이터의 포인터. 이 데이터는,DPN_MSGID_TERMINATE_SESSION 시스템 메시지의 pvTerminateData 멤버에도 송신된다.
- dwTerminateDataSize
- [in] pvTerminateData 파라미터에 보관 유지되는 데이터의 사이즈.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에러값을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 호스트 player만 호출할 수가 있다.
이 메서드는, 호스트의 처리이 유효하게 되어 있어도, 호스트 처리을 하지 않고 세션을 종료한다. 호스트 player의 세션에의 접속을 닫아 호스트의 처리을 실행할 수 있도록(듯이) 하려면 , 대신에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한다.
이 메서드가 불려 가면 세션의 각 player의 메시지 핸들러에 DPN_MSGID_TERMINATE_SESSION 가 송신된다.
player는 DPN_MSGID_TERMINATE_SESSION 를 받은 후에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해,IDirectPlay8Peer 개체를 미초기화할 필요가 있다.
참조
호스트의 처리,피어 투 피어 세션으로부터의 이탈,피어 투 피어 세션의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