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TerminateSess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Peer::TerminateSessio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TerminateSession 메서드


현재의 Microsoft® DirectPlay® 세션을 종료한다.

구문

HRESULT TerminateSession(      

    void *const pvTerminateData,     const DWORD dwTerminateDataSiz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vTerminateData
[in] 종료 데이터의 포인터. 이 데이터는,DPN_MSGID_TERMINATE_SESSION 시스템 메시지의 pvTerminateData 멤버에도 송신된다.
dwTerminateDataSize
[in] pvTerminateData 파라미터에 보관 유지되는 데이터의 사이즈.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에러값을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 호스트 player만 호출할 수가 있다.

이 메서드는, 호스트의 처리이 유효하게 되어 있어도, 호스트 처리을 하지 않고 세션을 종료한다. 호스트 player의 세션에의 접속을 닫아 호스트의 처리을 실행할 수 있도록(듯이) 하려면 , 대신에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한다.

이 메서드가 불려 가면 세션의 각 player의 메시지 핸들러에 DPN_MSGID_TERMINATE_SESSION 가 송신된다.

player는 DPN_MSGID_TERMINATE_SESSION 를 받은 후에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해,IDirectPlay8Peer 개체를 미초기화할 필요가 있다.

참조

호스트의 처리,피어 투 피어 세션으로부터의 이탈,피어 투 피어 세션의 종료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