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피어 투 피어 세션 호스트의 처리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호스트의 처리
 
Microsoft DirectX 9.0

호스트의 처리


호스트는, 세션의 초기 멤버가 아니면 안되지만, 세션의 종료전에 빠져도 괜찮다. 호스트가 세션을 빠지면 이하의 어느 쪽인가의 결과가 된다.

호스트가 처리 가능한가 어떤가는 세션에 따라서 다르다. 호스트의 처리을 유효하게 하려면 , 게임의 설정시에, 세션의 주최자가 DPN_APPLICATION_DESC 구조체의 dwFlags 멤버에 DPNSESSION_MIGRATE_HOST 플래그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이 플래그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호스트가 빠지면 세션이 종료한다.

DPNSESSION_MIGRATE_HOST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서도, 호스트는 IDirectPlay8Peer::TerminateSession 를 호출해 세션을 강제 종료할 수 있다.

DPNSESSION_MIGRATE_HOST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호스트가 세션을 빠지면 Microsoft® DirectPlay® 가 새로운 세션 호스트를 선택한다. 세션의 다른 모든 멤버는, 새로운 호스트의 식별자 (ID)가 포함된 DPN_MSGID_HOST_MIGRATE 메시지를 수신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