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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Peer::Clos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Close 메서드


세션에의 접속을 닫아IDirectPlay8Peer 개체를 미초기화한다. 몇개의 개체가 IDirectPlay8Peer::Initialize 로 정상적으로 초기화되면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Clos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wFlags
[in] 다음의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
DPNCLOSE_IMMEDIATE
곧바로 닫는다. 미처리의 호출이 완료할 때까지 대기하지 않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큐로 송신되는 것을 기다리는 보증 첨부 메시지를 포함해 아직 미처리의 모든 처리가 삭제된다. 보증 첨부 메시지로서 이미 송신되고 있는 메시지는, 송신 확인을 받아들일 때까지 재시행된다. 모든 메시지의 송신을 확인하려면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하기 전에, 처리의 IDirectPlay8Peer::SendTo 호출이 모두 완료할 때까지 대기한다.

호스트 player가 이 메서드를 호출해, 호스트의 처리이 유효하게 되어 있는 경우, 호스트는 처리 해, 다른 player에 대해서 세션은 계속한다. 호스트의 처리이 유효하지 않는 경우, 세션은 종료한다. 호스트 player가 호스트의 처리없이 세션을 종료하고 싶은 경우는,IDirectPlay8Peer::TerminateSession 를 호출한 후에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하는 것. 더 자세한 정보는, 「호스트의 처리」을 참조할것.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한 후에 새로운 세션을 시작 할까 다른 세션에 접속하려면 ,IDirectPlay8Peer 개체에 대해서 IDirectPlay8Peer::Initialize 를 호출한 후에 IDirectPlay8Peer::Host 또는IDirectPlay8Peer::Connect 를 호출한다.

IDirectPlay8Peer::Close 를 호출하면,IDirectPlay8Peer 개체에 관련된 DPN_CAPS ,DPN_CAPS_EX , 및 DPN_SP_CAPS 는 무효가 된다.

참조

피어 투 피어 세션으로부터의 이탈」, 「피어 투 피어 세션의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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