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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Peer::GetGroupContext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GetGroupContext 메서드


지정된 그룹의 그룹 문맥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GroupContext(      

    const DPNID dpnid,     PVOID *const ppvGroupContext,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
[in] 그룹의 식별자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이 그룹의 문맥 데이터를 얻어온다.
ppvGroupContext
[out] 그룹의 문맥값의 포인터.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GROUP그룹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그룹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TREADY개체의 사용 준비가 되지 않다.


주의

그룹의 문맥값은,DPN_MSGID_CREATE_GROUP 시스템 메시지의 pvGroupContext 멤버를 문맥값의 데이터에 나타내는 것에 의해 설정된다.

이 메서드가 불려 가고 DPNERR_NOTREADY 를 돌려주고 나서,dpnid 로 지정된 player용으로, Microsoft® DirectPlay® 로부터 받은DPN_MSGID_CREATE_PLAYER 메시지를 호출한다. 메시지를 보관 유지하는 thread를 돌아올 수 있도록(듯이) 하기 위한(해),IDirectPlay8Peer::GetPlayerContext 를 한번 더 호출해 태스크 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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