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CREATE_GROU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그룹이 생성 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CREATE_GROUP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CREATE_GROUP 구조체에는,DPN_MSGID_CREATE_GROUP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CREATE_GROUP { DWORD dwSize; DPNID dpnidGroup; DPNID dpnidOwner; PVOID pvGroupContext; PVOID pvOwnerContext; } DPNMSG_CREATE_GROUP, *PDPNMSG_CREATE_GROUP;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 dpnidGroup
- 생성 된 그룹의 DPNID.
- dpnidOwner
- 그룹의 소사용자의 DPNID. 이 값은,DPN_GROUP_INFO 구조체의 dwGroupFlags 멤버의 DPNGROUP_AUTODESTRUCT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는 그룹에만 설정한다.
- pvGroupContext
- 그룹의 문맥값.
- pvOwnerContext
- 오너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그룹의 문맥값을 설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이 시스템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한 번 설정한 그룹의 문맥값은 변경할 수 없다.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 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