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CREATE_PLAY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N_MSGID_CREATE_PLAYER 메시지
 
Microsoft DirectX 9.0

DPN_MSGID_CREATE_PLAYER 메시지


피어 투 피어 세션 또는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에 player가 추가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CREATE_PLAYER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CREATE_PLAYER 구조체에는,DPN_MSGID_CREATE_PLAYER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보관 유지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CREATE_PLAYER {
    DWORD dwSize;
    DPNID dpnidPlayer;
    PVOID pvPlayerContext;
}  DPNMSG_CREATE_PLAYER, *PDPNMSG_CREATE_PLAYER;

멤버

dwSize
이 구조체의 사이즈.
dpnidPlayer
세션에 추가된 player의 DPNID.
pvPlayerContext
player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player의 문맥값을 설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이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player 문맥값은, 이 메시지를 사용해 직접 설정하는지,DPN_MSGID_INDICATE_CONNECT 를 사용해 간접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player 문맥값은, 한 번 설정 하면 변경할 수 없다.

메시지의 정보

헤더dpla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