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C++ 레퍼런스 DirectMusic 의 구조체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여기에서는, DirectMusic 로 사용되는 다음의 런타임 구조체의 레퍼런스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구조체 | 설명 |
DMUS_AUDIOPARAMS | 퍼포먼스의 디폴트의 신디사이저와 버퍼에 필요한 리소스를 기술한다. |
DMUS_BAND_PARAM | 밴드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BUFFERDESC | IDirectMusic8::CreateMusicBuffer 메서드의 버퍼를 기술한다. |
DMUS_CHORD_KEY | IDirectMusicPerformance8::MIDIToMusic 메서드 및 IDirectMusicPerformance8::MusicToMIDI 메서드로, 코드를 기술한다. |
DMUS_CHORD_PARAM | 코드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CHORD_KEY 와 동일하다. |
DMUS_CLOCKINFO8 | IDirectMusic8::EnumMasterClock 메서드를 사용해 열거된 클럭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COMMAND_PARAM | 커멘드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COMMAND_PARAM_2 | 커멘드 트랙의 파라미터 및 추가의 타이밍 정보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EVENTHEADER | 포트 버퍼내의 이벤트를 기술한다. |
DMUS_MUTE_PARAM | 뮤트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NOTERANGE | 음색이 응답해야 하는 노트 범위를 지정한다. |
DMUS_OBJECTDESC | 로드 가능한 개체를 기술한다. |
DMUS_PLAY_MARKER_PARAM | 연주 마커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PORTCAPS | 열거된 포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PORTPARAMS8 | DirectMusic 포트를 열기 위한 파라미터를 지정한다. |
DMUS_RHYTHM_PARAM | 코드 리듬의 파라미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SCRIPT_ERRORINFO | 스크립트 에러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SUBCHORD | 서브 코드를 기술한다. |
DMUS_SYNTHSTATS8 | 신디사이저의 스테이터스를 기술한다. |
DMUS_TEMPO_PARAM | 템포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TIMESIGNATURE | 스타일, 스타일 트랙, 또는 박자 기호 트랙내의 박자 기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VALID_START_PARAM | 마커 트랙으로부터의 유효한 시작 타임의 취득에 사용한다. |
DMUS_VARIATIONS_PARAM | 채널에 관련된 바리에이션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VERSION | 개체의 버전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WAVES_REVERB_PARAMS | DirectX 7.0 신디사이저에서의 리바브 이펙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KSPROPERTY | 프로퍼티와 조작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IKsControl::KsProperty 메서드로 사용한다. |
구조체의 특별한 카테고리는, 이하의 주제로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