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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Music 의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의 구조체

여기에서는, DirectMusic 로 사용되는 다음의 런타임 구조체의 레퍼런스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구조체 설명
DMUS_AUDIOPARAMS 퍼포먼스의 디폴트의 신디사이저와 버퍼에 필요한 리소스를 기술한다.
DMUS_BAND_PARAM 밴드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BUFFERDESC IDirectMusic8::CreateMusicBuffer 메서드의 버퍼를 기술한다.
DMUS_CHORD_KEY IDirectMusicPerformance8::MIDIToMusic 메서드 및 IDirectMusicPerformance8::MusicToMIDI 메서드로, 코드를 기술한다.
DMUS_CHORD_PARAM 코드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CHORD_KEY 와 동일하다.
DMUS_CLOCKINFO8 IDirectMusic8::EnumMasterClock 메서드를 사용해 열거된 클럭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COMMAND_PARAM 커멘드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COMMAND_PARAM_2 커멘드 트랙의 파라미터 및 추가의 타이밍 정보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EVENTHEADER 포트 버퍼내의 이벤트를 기술한다.
DMUS_MUTE_PARAM 뮤트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NOTERANGE 음색이 응답해야 하는 노트 범위를 지정한다.
DMUS_OBJECTDESC 로드 가능한 개체를 기술한다.
DMUS_PLAY_MARKER_PARAM 연주 마커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PORTCAPS 열거된 포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PORTPARAMS8 DirectMusic 포트를 열기 위한 파라미터를 지정한다.
DMUS_RHYTHM_PARAM 코드 리듬의 파라미터를 보관 유지한다.
DMUS_SCRIPT_ERRORINFO 스크립트 에러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SUBCHORD 서브 코드를 기술한다.
DMUS_SYNTHSTATS8 신디사이저의 스테이터스를 기술한다.
DMUS_TEMPO_PARAM 템포 트랙의 파라미터의 설정 및 취득에 사용한다.
DMUS_TIMESIGNATURE 스타일, 스타일 트랙, 또는 박자 기호 트랙내의 박자 기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VALID_START_PARAM 마커 트랙으로부터의 유효한 시작 타임의 취득에 사용한다.
DMUS_VARIATIONS_PARAM 채널에 관련된 바리에이션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VERSION 개체의 버전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WAVES_REVERB_PARAMS DirectX 7.0 신디사이저에서의 리바브 이펙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KSPROPERTY 프로퍼티와 조작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IKsControl::KsProperty 메서드로 사용한다.

구조체의 특별한 카테고리는, 이하의 주제로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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