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C++ 레퍼런스 DirectMusic 파일의 데이터 구조체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여기에서는, DirectMusic 파일로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체의 레퍼런스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DirectMusic 의 표준적인 각 개체는, IPersistStream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그 자체의 데이터를 로드하기 (위해)때문에,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러한 구조체에 관한 지식은 필요없다. 구조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게 되는 것은, 주로, DirectMusic 와 호환성이 있는 형식에서 데이터를 보존할 필요가 있는 뮤직 오쏘링 애플리케이션이다.
DirectMusic 파일에서는, 이하의 구조체가 사용한다.
구조체 | 설명 |
DMUS_IO_BAND_ITEM_HEADER | 밴드 체인지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IO_BAND_ITEM_HEADER2 에 인계되고 있다. |
DMUS_IO_BAND_ITEM_HEADER2 | 밴드 체인지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BAND_TRACK_HEADER | 밴드 트랙의 디폴트 동작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BUFFER_ATTRIBUTES_HEADER | DirectSound 버퍼의 속성을 기술한다. |
DMUS_IO_CHORD | 코드 변경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CHORDENTRY | 코드 엔트리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CHORDMAP | |
DMUS_IO_CHORDMAP_SIGNPOST | 코드 맵내의 싸인 포스트코드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CHORDMAP_SUBCHORD | 서브 코드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COMMAND | 커멘드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CONTAINED_OBJECT_HEADER | 컨테이너 형식에서, 각 개체의 전에 사용한다. |
DMUS_IO_CONTAINER_HEADER | 컨테이너 형식에서 사용한다. |
DMUS_IO_CURVE_ITEM | 트랙내의 커브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INSTRUMENT | 음색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LYRICSTRACK_EVENTHEADER | 가사 트랙 리스트로 사용한다. |
DMUS_IO_MOTIFSETTINGS | 모티프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MUTE | 채널 위에의 뮤트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NEXTCHORD | 코드 그래프내의 다음 코드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PARAMCONTROLTRACK_CURVEINFO | 파라미터 제어 트랙 리스트로 사용한다. |
DMUS_IO_PARAMCONTROLTRACK_OBJECTHEADER | 파라미터 제어 트랙 리스트로 사용한다. |
DMUS_IO_PARAMCONTROLTRACK_PARAMHEADER | 파라미터 제어 트랙 리스트로 사용한다. |
DMUS_IO_PARTREF | 파트 참조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PATTERN | 패턴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PCHANNELTOBUFFER_HEADER | |
DMUS_IO_PLAYMARKER | 연주 마커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연주 마커는, 새로운 세그먼트(segment)가 연주 시작이 허가된 1차 세그먼트(segment)내의 포인트이다. |
DMUS_IO_PORTCONFIG_HEADER | 포트 구성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REFERENCE | 다른 파일에 보존되고 있는 다른 개체에의 참조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CRIPT_HEADER | 스크립트 형식에서 사용한다. |
DMUS_IO_SCRIPTTRACK_EVENTHEADER | 스크립트 트랙 리스트로 사용한다. |
DMUS_IO_SEGMENT_HEADER | 세그먼트(segment)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EGMENT_ITEM_HEADER | 세그먼트(segment) 방아쇠 트랙 리스트로 참조되는 세그먼트(segment)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EGMENT_TRACK_HEADER | 세그먼트(segment) 방아쇠 트랙 리스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EQ_ITEM | 순서 트랙내의 데이터 항목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IGNPOST | 코드 맵내의 싸인 포스트코드에 관련지을 수 있던, 싸인 포스트트랙내의 싸인 포스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TYLE | |
DMUS_IO_STYLE_ANTICIPATION | 해결 안티시페이션에 대해 기술한다. |
DMUS_IO_STYLECURVE | 스타일내의 커브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TYLEMARKER | 스타일내의 마커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TYLENOTE | 스타일내의 노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TYLEPART | 파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TYLERESOLUTION | 스타일 해결에 대해 기술한다. |
DMUS_IO_SUBCHORD | 서브 코드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SYSEX_ITEM | MIDI 의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메시지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TEMPO_ITEM | 트랙내의 템포의 변경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TIMESIG | 세그먼트(segment)의 박자 기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TIMESIGNATURE_ITEM | 박자 기호의 변경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TOOL_HEADER | 툴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TRACK_EXTRAS_HEADER | 트랙 형식에서 사용한다. |
DMUS_IO_TRACK_HEADER | 트랙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VALID_START | 리듬에 삽입된다, 세그먼트(segment)내의 유효한 시작 포인트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VERSION | 데이터의 버전 번호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WAVE_HEADER | 웨이브의 스트리밍 특성에 대해 기술한다. |
DMUS_IO_WAVE_ITEM_HEADER | 웨이브 트랙 리스트의 웨이브 사운드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WAVE_PART_HEADER | 웨이브 트랙 리스트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IO_WAVE_TRACK_HEADER | 웨이브 트랙 리스트의 웨이브 트랙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SOUND_IO_3D | DirectSound 버퍼의 3D 파라미터를 보관 유지한다. |
DSOUND_IO_DSBUFFERDESC | DirectSound 버퍼에 대해 기술한다. |
DSOUND_IO_DSBUSID | 버스 식별자를 보관 유지한다. |
DSOUND_IO_DXDMO_DATA | DMO 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SOUND_IO_DXDMO_HEADER | DMO 의 헤더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