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C++ 레퍼런스 DirectMusic 메시지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irectMusic 의 메시지 구조체는, 모두 DMUS_PMSG 구조체에 근거하고 있다. C 는 계승을 지원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 구조체의 멤버는 DMUS_PMSG_PART 매크로로서 각파생 구조체에 포함되어 있다.
메시지의 개요에 대해서는, 「DirectMusic 메시지의 사용법」을 참조할것.
여기에서는, 메시지 정보의 보관 유지에 사용되는 이하의 구조체에 대해 설명한다.
구조체 | 설명 |
DMUS_CHANNEL_PRIORITY_PMSG | 채널의 우선 순위의 변경에 관한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CURVE_PMSG | |
DMUS_LYRIC_PMSG | 캐릭터 라인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MIDI_PMSG | 컨트롤 체인지나 핏치벤드 등, 스탠다드 MIDI 메시지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NOTE_PMSG | MIDI 음표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NOTIFICATION_PMSG | 통지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PATCH_PMSG | MIDI 프로그램 체인지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PMSG | 모든 DirectMusic 메시지에 공통되는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SYSEX_PMSG | MIDI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메시지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TEMPO_PMSG | 퍼포먼스의 템포를 제어하는 메시지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TIMESIG_PMSG | 퍼포먼스의 박자 기호를 제어하는 메시지의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TRANSPOSE_PMSG | 전조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
DMUS_WAVE_PMSG | 웨이브 사운드의 메시지 데이터를 보관 유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