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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S 의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LS 의 구조체

여기에서는,다운로더블 사운드로 사용되는 구조체의 레퍼런스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DLS 콜렉션의 로드 및 신디사이저에의 음색의 다운로드로 발생하는 세세한 처리는 DirectMusic 가 실시하기 (위해)때문에,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러한 구조체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구조체는, 주로 DLS 를 편집하는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DLS 데이터의 사용법의 개요에 대해서는 「하위 레벨 DLS 」를 참조할것.

DLS 데이터 형식의 더 자세한 정보는, MMA (MIDI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규격을 참조할것.

여기에서는, 이하의 구조체에 대해 설명한다.

구조체 설명
DMUS_ARTICPARAMS DLS 아티큘레이션 체크의 파라미터를 기술한다.
DMUS_ARTICULATION DLS 레벨 1 아티큐레이션체크를 기술한다.
DMUS_ARTICULATION2 DLS 레벨 1 또는 레벨 2 의 아티큐레이션체크를 기술한다.
DMUS_COPYRIGHT DLS 데이터내의 옵션의 저작권 체크를 기술한다.
DMUS_DOWNLOADINFO 포트에 다운로드하는 DLS 데이터의 헤더로서 사용한다.
DMUS_EXTENSIONCHUNK DLS 확장 체크를 기술한다.
DMUS_INSTRUMENT DLS 다운로드체크내의 음색 정의를 보관 유지한다.
DMUS_LFOPARAMS DLS 아티큐레이션체크용의 저주파수발진기 (LFO)를 정의한다.
DMUS_MSCPARAMS DLS 아티큐레이션체크의 팬을 정의한다.
DMUS_OFFSETTABLE 포트에 다운로드중의 DLS 음색 데이터의 헤더로 사용한다.
DMUS_PEGPARAMS DLS 레벨 1 아티큐레이션체크의 피치 엔벌로프를 정의한다.
DMUS_REGION DLS 다운로드용의 리전을 정의한다.
DMUS_VEGPARAMS DLS 레벨 1 아티큐레이션체크의 볼륨 엔벌로프를 정의한다.
DMUS_WAVE DLS 다운로드용의 웨브체크를 정의한다.
DMUS_WAVEARTDL 웨이브 폼 아티큘레이션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DMUS_WAVEDATA DLS 웨이브 폼 다운로드용의 데이타체크를 보관 유지한다.
DMUS_WAVEDL 신디사이저에 다운로드되는 웨이브 폼 데이터에 관한 정보를 보관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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