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SHADER_CONSTANT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셰이더의 정수 테이블을 관리하기 위한 헬퍼-구조체. ID3DXConstantTable 에서도 같은 것을 실시할 수 있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SHADER_CONSTANTTABLE { DWORD Size; DWORD Creator; DWORD Version; DWORD Constants; DWORD ConstantInfo; } D3DXSHADER_CONSTANTTABLE;
멤버
- Size
- 구조체의 사이즈. 「주의」를 참조할것.
- Creator
-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생성자명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 Version
- 셰이더의 버전.
- Constants
- 정수의 수.
- ConstantInfo
- 정수 정보의 배열 D3DXSHADER_CONSTANTINFO[Constants]. 「D3DXSHADER_CONSTANTINFO 」를 참조할것.
주의
셰이더의 정수 정보는, 탭 단락의 코멘트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다. 모든 오프셋(offset)는, 구조체의 선두로부터의 오프셋(offset)를 바이트 단위로 가리킨 것이다. 정수 테이블내의 엔트리는,Creator 에 근거해 승순에 늘어놓을 수 있다.
셰이더의 정수 테이블의 관리에는,ID3DXConstantT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또는,D3DXSHADER_CONSTANTTABLE 로 정수 테이블을 관리할 수도 있다.
많은 경우, 이 Size 멤버는 다음과 같이 초기화된다.
D3DXSHADER_CONSTANTTABLE constantTable; constantTable.Size = sizeof(D3DXSHADER_CONSTANTTABLE)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GetShaderConstant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