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SHADER_CONSTANT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SHADER_CONSTANTTABLE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SHADER_CONSTANTTABLE 구조체


셰이더의 정수 테이블을 관리하기 위한 헬퍼-구조체. ID3DXConstantTable 에서도 같은 것을 실시할 수 있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SHADER_CONSTANTTABLE {
    DWORD Size;
    DWORD Creator;
    DWORD Version;
    DWORD Constants;
    DWORD ConstantInfo;
} D3DXSHADER_CONSTANTTABLE;

멤버

Size
구조체의 사이즈. 「주의」를 참조할것.
Creator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생성자명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Version
셰이더의 버전.
Constants
정수의 수.
ConstantInfo
정수 정보의 배열 D3DXSHADER_CONSTANTINFO[Constants]. 「D3DXSHADER_CONSTANTINFO 」를 참조할것.

주의

셰이더의 정수 정보는, 탭 단락의 코멘트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다. 모든 오프셋(offset)는, 구조체의 선두로부터의 오프셋(offset)를 바이트 단위로 가리킨 것이다. 정수 테이블내의 엔트리는,Creator 에 근거해 승순에 늘어놓을 수 있다.

셰이더의 정수 테이블의 관리에는,ID3DXConstantT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또는,D3DXSHADER_CONSTANTTABLE 로 정수 테이블을 관리할 수도 있다.

많은 경우, 이 Size 멤버는 다음과 같이 초기화된다.

D3DXSHADER_CONSTANTTABLE constantTable;
constantTable.Size = sizeof(D3DXSHADER_CONSTANTTABLE)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GetShaderConstant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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