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SHADER_CONSTANT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SHADER_CONSTANTINFO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SHADER_CONSTANTINFO 구조체


구문

typedef struct _D3DXSHADER_CONSTANTINFO {
    DWORD Name;
    WORD RegisterSet;
    WORD RegisterIndex;
    WORD RegisterCount;
    WORD Reserved;
    DWORD TypeInfo;
    DWORD DefaultValue;
} D3DXSHADER_CONSTANTINFO;

멤버

Name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정수 정보를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RegisterSet
레지스터 세트. 「D3DXREGISTER_SET 」를 참조할것.
RegisterIndex
레지스터의 인덱스.
RegisterCount
레지스터의 수.
Reserved
예약이 끝난 상태.
TypeInfo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D3DXSHADER_TYPEINFO 정보를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DefaultValue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디폴트값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