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SHADER_CONSTANT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구문
typedef struct _D3DXSHADER_CONSTANTINFO { DWORD Name; WORD RegisterSet; WORD RegisterIndex; WORD RegisterCount; WORD Reserved; DWORD TypeInfo; DWORD DefaultValue; } D3DXSHADER_CONSTANTINFO;
멤버
- Name
-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정수 정보를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 RegisterSet
- 레지스터 세트. 「D3DXREGISTER_SET 」를 참조할것.
- RegisterIndex
- 레지스터의 인덱스.
- RegisterCount
- 레지스터의 수.
- Reserved
- 예약이 끝난 상태.
- TypeInfo
-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D3DXSHADER_TYPEINFO 정보를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 DefaultValue
- 이 구조체의 선두로부터, 디폴트값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