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셰이더 함수 D3DXGetShaderConstant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셰이더내에 파묻힌 셰이더 정수의 테이블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WINAPI D3DXGetShaderConstantTable(
CONST DWORD* pFunction, LPD3DXCONSTANTTABLE* ppConstantTable );
파라미터
- pFunction
- [in] 함수의 DWORD 스트림의 포인터.
- ppConstantTable
- [out, retval] 정수 테이블을 관리하는 정수 테이블 인터페이스를 돌려준다. 「ID3DXConstantTable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 데이터가 무효이다. E_OUTOFMEMORY 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정수 테이블은,D3DXCompileShader 에 의해 생성되어, 셰이더의 본체에 파묻힌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shader.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