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Constant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ConstantTable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ConstantTable 인터페이스


ID3DXConstantTable 인터페이스는, 정수 테이블에 액세스 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이 테이블에는, 상위 레벨 셰이더 언어의 셰이더와 이펙트로 사용하는 변수가 들어가 있다.

ID3DXConstantTable 멤버

GetBufferPointer 정수 테이블을 포함한 버퍼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BufferSize 정수 테이블의 버퍼 사이즈를 얻어온다.
GetConstant 인덱스를 참조해, 정수를 얻어온다.
GetConstantByName 이름을 참조해, 정수를 얻어온다.
GetConstantDesc 정수 테이블내의 정수의 기술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ConstantElement 정수의 배열로부터 정수를 얻어온다. 배열은 복수의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GetDesc 정수 테이블의 기술을 얻어온다.
SetBool 불리언 값을 설정한다.
SetBoolArray 불리언 값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Defaults 정수를 디폴트값으로 설정한다. 디폴트값은, 셰이더의 변수 선언으로 선언된다.
SetFloat 부동 소수점수(실수)를 설정한다.
SetFloatArray 부동 소수점수(실수)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Int 정수값을 설정한다.
SetIntArray 정수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 비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Array 비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PointerArray 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 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Array 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Value 버퍼의 내용을 정수 테이블로 설정한다.
SetVector 4D 벡터를 설정한다.
SetVectorArray 4D 벡터의 배열을 설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shader.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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