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Surfa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는, 표면에의 렌더링의 프로세스를 범용화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ID3DXRenderToSurface 멤버

BeginScene

장면을 시작 한다.

EndScene

장면을 종료한다.

GetDesc

렌더링 표면의 파라미터를 얻어온다.

GetDevice

렌더링 표면에 관련지을 수 있는 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주의

표면에는, 렌더링 타겟, 오프 스크린 렌더링, 텍스처에의 렌더링 등, 다양한 용도가 있다. 「Water 샘플」에, 오프 스크린 렌더링의 예가 나타나고 있다.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메서드로 다른 뷰포트를 사용해 표면을 구성 하면, 커스텀인 렌더링 뷰를 생성 할 수 있다.

표면이 렌더링 타겟이 아닌 경우, 호환성이 있는 렌더링 타겟이 사용되어 장면(scene)의 마지막으로 결과가 표면에 복사 된다.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RenderToSurface 함수를 호출한다.

LPD3DXRENDERTOSURFACE 형은,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interface ID3DXRenderToSurface* LP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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