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Surfa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는, 표면에의 렌더링의 프로세스를 범용화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ID3DXRenderToSurface 멤버
BeginScene 장면을 시작 한다.
EndScene 장면을 종료한다.
GetDesc 렌더링 표면의 파라미터를 얻어온다.
GetDevice 렌더링 표면에 관련지을 수 있는 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주의
표면에는, 렌더링 타겟, 오프 스크린 렌더링, 텍스처에의 렌더링 등, 다양한 용도가 있다. 「Water 샘플」에, 오프 스크린 렌더링의 예가 나타나고 있다.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메서드로 다른 뷰포트를 사용해 표면을 구성 하면, 커스텀인 렌더링 뷰를 생성 할 수 있다.
표면이 렌더링 타겟이 아닌 경우, 호환성이 있는 렌더링 타겟이 사용되어 장면(scene)의 마지막으로 결과가 표면에 복사 된다.
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RenderToSurface 함수를 호출한다.
LPD3DXRENDERTOSURFACE 형은,I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interface ID3DXRenderToSurface* LPD3DXRENDERTOSURFACE;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