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Line DrawTransfor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구문
HRESULT DrawTransform(
CONST D3DXVECTOR3* pVertexList, DWORD dwVertexListCount, CONST D3DXMATRIX* pTransform, D3DCOLOR Color );
파라미터
- pVertexList
- [in] 라인을 구성하는 정점의 배열. 「D3DXVECTOR3 」를 참조할것.
- dwVertexListCount
- [in] 정점 리스트내의 정점의 수.
- pTransform
- [in] 포인트를 변환하기 위한 스케일링·회전·평행이동 (SRT)의 행렬. 「D3DXMATRIX 」를 참조할것. 이 행렬이 투영 행렬의 경우, 점묘의 라인은, 퍼스펙티브 보정된 점묘 패턴을 사용해 드로잉(Drawing) 된다. 또는, 정점을 변환 해,ID3DXLine::Draw 를 사용해, 퍼스펙티브 보정된 점묘 패턴으로 라인을 드로잉(Drawing) 할 수도 있다.
- Color
- [in] 라인의 색. 「D3DCOLOR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 데이터가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