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Line Draw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Line::Draw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Line::Draw 메서드


스크린 공간에 라인 스트립을 드로잉(Drawing) 한다. 입력은, 라인 스트립상 (D3DXVECTOR2)의 점을 정의하는 배열의 형식을 취한다.

구문

HRESULT Draw(      

    CONST D3DXVECTOR2* pVertexList,     DWORD dwVertexListCount,     D3DCOLOR Color );

파라미터

pVertexList
[in] 라인을 구성하는 정점의 배열. 「D3DXVECTOR2 」를 참조할것.
dwVertexListCount
[in] 정점 리스트내의 정점의 수.
Color
[in] 라인의 색. 「D3DCOLOR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