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FillTextureT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FillTextureTX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FillTextureTX 함수


상위 레벨 언어의 텍스처 타겟을 사용해, 텍스처의 각 밉맵 레벨을 전부 칠한다.

구문

HRESULT D3DXFillTextureTX(      

    LPDIRECT3DTEXTURE9 pTexture,     CONST WORD* pFunction,     CONST D3DXVECTOR4* pConstants,     UINT dxConstants );

파라미터

pTexture
[in, out] 전부 칠하는 텍스처를 나타내는 IDirect3DTexture9 개체의 포인터.
pFunction
[in] 컴파일 끝난 셰이더 함수를 포함한 버퍼의 포인터. 이것은,D3DXCompileShader 를 사용해 생성 할 수 있다.
pConstants
[in] 정수의 배열. 이 배열은, 애플리케이션이 정수 테이블에서 제공한다. 「D3DXVECTOR4 」를 참조할것. 이 값은 NULL 이라도 좋다.
dxConstants
[in] 정수의 수. pConstants = NULL 의 경우는 0.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NOTAVAILABLE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EffectEdit Sample 는, 이 함수의 사용법을 나타낸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FillCubeTextureTX ,D3DXFillVolumeTexture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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