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FillCubeTextureT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상위 레벨 언어의 텍스처 타겟을 사용해, 텍스처의 각 밉맵 레벨의 각 텍셀을 전부 칠한다.
구문
HRESULT D3DXFillCubeTextureTX(
LPDIRECT3DCUBETEXTURE9 pTexture, CONST WORD* pFunction, CONST D3DXVECTOR4* pConstants, UINT dxConstants );
파라미터
- pTexture
- [in] 전부 칠하는 텍스처를 나타내는 IDirect3DCubeTexture9 개체의 포인터.
- pFunction
- [in] 컴파일 끝난 함수를 포함한 버퍼의 포인터.
- pConstants
- [in] 정수의 배열. 이 배열은, 애플리케이션이 정수 테이블에서 제공한다. 「D3DXVECTOR4 」를 참조할것.
- dxConstants
- [in] 정수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NOTAVAILABLE 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상위 레벨 언어의 텍스처 타겟은, 2 개의 파라미터를 취해 1 개의 색을 돌려주는 컴파일이 끝난 함수가 아니면 안된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FillTextureTX ,D3DXFillVolumeTexture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