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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VolumeTexture9::AddDirtyBox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VolumeTexture9::AddDirtyBox 메서드


볼륨 텍스처 소스에 더티 영역을 추가한다.

구문

HRESULT AddDirtyBox(      

    CONST D3DBOX *pDirtyBox );

파라미터

pDirtyBox
[in] D3DBOX 구조체의 포인터. 추가하는 더티 영역을 지정한다. NULL 를 지정 하면, 더티 영역이 확대해 볼륨 텍스처 전체를 가린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퍼포먼스 위에의 이유로부터, 더티 영역은 텍스처의 레벨 0 에 대한 보고 기록한다. 서브 레벨에 대해서는, 대응하는 (스케일링 된) 직사각형 또는 박스도 더티인 것과 상정한다. D3DLOCK_NO_DIRTY_UPDATE 또는 D3DLOCK_READONLY 를 지정하지 않고 LockRect 또는 IDirect3DVolumeTexture9::LockBox 를 호출하면, 더티 영역이 자동적으로 기록된다. 또,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의 호출해에 있어서의 목적지 표면은, 더티로서 마크 된다.

리소스의 박스를 지정하는 것으로, 복사 되는 리소스의 서브 세트를 최적화할 수 있다. 다만, 더티 영역은, alignment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확대되는 경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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