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SwapChain9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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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왑 체인을 조작하려면 ,IDirect3DSwapChain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IDirect3DSwapChain9 멤버
GetBackBuffer 장치의 스왑 체인으로부터 백 버퍼를 얻어온다. GetDevice 스왑 체인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얻어온다.
GetDisplayMode 디스플레이 모드의 공간 해상도, 색깊이, 및 리프레쉬 주파수를 얻어온다. GetFrontBufferData 스왑 체인의 프론트 버퍼의 복사를 생성해,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시스템 메모리 버퍼에 그 복사를 저장 한다. GetPresentParameters 스왑 체인에 관련지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파라미터를 얻어온다.
GetRasterStatus 스왑 체인이 표시되고 있는 모니터의 래스터를 기술하는 정보를 돌려준다. Present 스왑 체인이 소유하는 백 버퍼의 순서 중(안)에서 다음의 컨텐츠를 제시한다.
주의
각 장치에는, 적어도 1 개의 스왑 체인이 항상 존재하고 있어, 비명시적인 스왑 체인이라고 부른다. 다만,IDirect3DDevice9::CreateAdditionalSwapChain 메서드를 호출해 추가 스왑 체인을 생성 하면, 같은 장치로부터 복수의 뷰를 렌더링 할 수가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로부터 계승한다.
LPDIRECT3DSWAPCHAIN9 및 PDIRECT3DSWAPCHAIN9 형은,IDirect3DSwapChain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SwapChain9 *LPDIRECT3DSWAPCHAIN9, *PDIRECT3DSWAPCHAIN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CreateAdditionalSwap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