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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SwapChain9::GetFrontBufferData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SwapChain9::GetFrontBufferData 메서드


스왑 체인의 프론트 버퍼의 복사를 생성해,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시스템 메모리 버퍼에 그 복사를 저장 한다.

구문

HRESULT GetFrontBufferData(      

    IDirect3DSurface9 *pDestSurface );

파라미터

pDestSurface
[in, out]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스왑 체인의 프론트 버퍼의 복사를 받는다. 데이터는, 맨 위의 행으로부터 시작해 맨 밑의 행까지, 사이에 스페이스를 사이에 두지 않는 연속한 행으로 반환된다.

윈도우 모드의 경우, 목적지 표면의 사이즈는, 데스크탑의 사이즈가 아니면 안된다. 풀 스크린 모드의 경우, 목적지 표면의 사이즈는, 스크린의 사이즈가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BackBuffer 가 백 버퍼의 총수 이상의 경우, 함수는 실패해,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종료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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