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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SwapChain9::GetBack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SwapChain9::GetBackBuffer 메서드


장치의 스왑 체인으로부터 백 버퍼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BackBuffer(      

    UINT BackBuffer,     D3DBACKBUFFER_TYPE Type,     IDirect3DSurface9 **ppBackBuffer );

파라미터

BackBuffer
[in] 돌려주는 백 버퍼 개체의 인덱스. 백 버퍼는 0 으로부터 백 버퍼의 총수 - 1 까지 넘버링 된다. 0 의 반환값은 최초의 백 버퍼를 나타내, 프론트 버퍼는 아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해 프론트 버퍼에 액세스 할 수 없다.
Type
[in] Microsoft® DirectX® 9.0 에서는 스테레오 뷰는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이 파라미터의 유효한 값은 D3DBACKBUFFER_TYPE_MONO 뿐이다.
ppBackBuffer
[out, retval] 돌려받는 백 버퍼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BackBuffer 가 백 버퍼의 총수 이상의 경우, 함수는 실패해,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종료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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