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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


리소스의 문의 및 준비를 실시하려면 ,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IDirect3DResource9 멤버

FreePrivateData

이 리소스에 관련지을 수 있는 지정된 Private 데이터를 릴리즈 한다.

GetDevice

리소스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얻어온다.

GetLevelCount

멀티 레벨 텍스처의 텍스처 레벨의 수를 돌려준다.

GetPriority

이 리소스에 대한 우선 순위를 얻어온다.

GetPrivateData

리소스에 관련된 Private 데이터가 제공된 버퍼에 복사 한다.

GetType

리소스의 타입을 돌려준다.

PreLoad

관리되는 리소스를 프리로드 한다.

SetPriority

이 리소스에 리소스 관리의 우선 순위를 할당한다.

SetPrivateData

Microsoft® Direct3D® 는 아니고,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이 의도되고 있는 리소스와 데이터를 관련짓는다. 데이터는 값으로 건네받아 복수의 데이터 세트를 단일의 리소스와 관련지을 수가 있다.

주의

다음의 몇개의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텍스처 소스를 생성 할 수 있다.

다음의 몇개의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지오메트리용의 리소스를 생성 할 수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로부터 계승한다.

LPDIRECT3DRESOURCE9PDIRECT3DRESOURCE9 형은,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Resource9 *LPDIRECT3DRESOURCE9, *P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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