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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리소스의 문의 및 준비를 실시하려면 ,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IDirect3DResource9 멤버
FreePrivateData 이 리소스에 관련지을 수 있는 지정된 Private 데이터를 릴리즈 한다.
GetDevice 리소스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얻어온다.
GetLevelCount 멀티 레벨 텍스처의 텍스처 레벨의 수를 돌려준다.
GetPriority 이 리소스에 대한 우선 순위를 얻어온다.
GetPrivateData 리소스에 관련된 Private 데이터가 제공된 버퍼에 복사 한다.
GetType 리소스의 타입을 돌려준다.
PreLoad 관리되는 리소스를 프리로드 한다.
SetPriority 이 리소스에 리소스 관리의 우선 순위를 할당한다.
SetPrivateData Microsoft® Direct3D® 는 아니고,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이 의도되고 있는 리소스와 데이터를 관련짓는다. 데이터는 값으로 건네받아 복수의 데이터 세트를 단일의 리소스와 관련지을 수가 있다.
주의
다음의 몇개의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텍스처 소스를 생성 할 수 있다.
- IDirect3DDevice9::CreateCubeTexture
- IDirect3DDevice9::CreateTexture
- IDirect3DDevice9::CreateVolumeTexture
다음의 몇개의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지오메트리용의 리소스를 생성 할 수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로부터 계승한다.
LPDIRECT3DRESOURCE9 및 PDIRECT3DRESOURCE9 형은,I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Resource9 *LPDIRECT3DRESOURCE9, *PDIRECT3DRESOURCE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