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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CreateVolumeTextur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reateVolumeTexture 메서드


볼륨 텍스처 소스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VolumeTexture(      

    UINT Width,     UINT Height,     UINT Depth,     UINT Levels,     DWORD Usage,     D3DFORMAT Format,     D3DPOOL Pool,     IDirect3DVolumeTexture9** ppVolumeTexture,     HANDLE* pHandle );

파라미터

Width
[in] 최상정도의 볼륨 텍스처의 폭 (픽셀 단위). D3DCAPS9 의 D3DPTEXTURECAPS_VOLUMEMAP_POW2 멤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이 값은 2 의 거듭제곱이 아니면 안된다. 밉맵 레벨이 아래의 픽셀 넓이는 1 개 위에의 레벨의 픽셀 넓이를 (단순하게) 반으로 한 값이다. 각각의 넓이는, 1 픽셀의 사이즈에 거둘 수 있다. 따라서, 2 로 나눗셈 한 결과가 0 의 경우, 대신에 1 이 사용된다.
Height
[in] 최상정도의 볼륨 텍스처의 높이 (픽셀 단위). D3DCAPS9 의 D3DPTEXTURECAPS_VOLUMEMAP_POW2 멤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이 값은 2 의 거듭제곱이 아니면 안된다. 밉맵 레벨이 아래의 픽셀 넓이는 1 개 위에의 레벨의 픽셀 넓이를 (단순하게) 반으로 한 값이다. 각각의 넓이는, 1 픽셀의 사이즈에 거둘 수 있다. 따라서, 2 로 나눗셈 한 결과가 0 의 경우, 대신에 1 이 사용된다.
Depth
[in] 최상정도의 볼륨 텍스처의 깊이 (픽셀 단위). D3DCAPS9 의 D3DPTEXTURECAPS_VOLUMEMAP_POW2 멤버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이 값은 2 의 거듭제곱이 아니면 안된다. 밉맵 레벨이 아래의 픽셀 넓이는 1 개 위에의 레벨의 픽셀 넓이를 (단순하게) 반으로 한 값이다. 각각의 넓이는, 1 픽셀의 사이즈에 거둘 수 있다. 따라서, 2 로 나눗셈 한 결과가 0 의 경우, 대신에 1 이 사용된다.
Levels
[in] 텍스처에 있는 레벨의 수. 0 을 지정 하면, 밉맵화 볼륨 텍스처를 지원 하는 하드웨어에 대해, Microsoft® Direct3D® 는, 1 × 1 픽셀까지의 모든 텍스처 서브 레벨을 생성한다. 생성된 레벨수를 확인하려면 ,IDirect3DBaseTexture9::GetLevelCount 를 호출한다.
Usage
[in] 사용법은 0 으로 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용법의 값은 설정되지 않는다. 사용법이 필요한 경우는, D3DUSAGE_DYNAMIC 또는 D3DUSAGE_SOFTWAREPROCESSING 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USAGE 」를 참조할것.
Format
[in]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볼륨 텍스처의 전레벨의 포맷을 기술한다.
Pool
[in] D3DPOOL 열거형의 멤버. 볼륨 텍스처의 배치처가 되는 메모리 클래스를 기술한다.
ppVolumeTexture
[out, retval] 생성 된 볼륨 텍스처 소스를 나타내는 IDirect3DVolumeTextur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pHandle
[in] 예약이 끝난 상태. 이 파라미터는 NULL 로 설정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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