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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GetRenderTarget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RenderTarget 메서드


렌더링 타겟 표면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RenderTarget(      

    DWORD RenderTargetIndex,     IDirect3DSurface9 **ppRenderTarget );

파라미터

RenderTargetIndex
[in] 렌더링 타겟의 인덱스. 「주의」를 참조할것.
ppRenderTarget
[out]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돌려받는 이 장치의 렌더링 타겟 표면을 나타낸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 무효인 인수가 있었을 경우는 D3DERR_INVALIDCALL 를, 지정된 인덱스에 사용할 수 있는 렌더링 타겟이 없었던 경우는 D3DERR_NOTFOUND 를 돌려준다.



주의

장치는, 복수의 렌더링 타겟을 지원 할 수 있게 되었다. 장치가 지원 하는 렌더링 타겟의 수는,D3DCAPS9 의 NumSimultaneousRTs 멤버에 저장 되고 있다. 「복수의 렌더링 타겟」을 참조할것.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를 다 사용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RenderTar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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