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RasterStat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스왑 체인이 표시되고 있는 모니터의 래스터를 기술하는 정보를 돌려준다.
구문
HRESULT GetRasterStatus(
UINT iSwapChain, D3DRASTER_STATUS *pRasterStatus );
파라미터
- iSwapChain
- [in] 스왑 체인을 지정하는 부호 없음 정수.
- pRasterStatus
- [out] 이 어댑터에 의해 구동되는 모니터 위에의 래스터의 위치나 그 외의 스테이터스에 대한 정보가 저장 되는 D3DRASTER_STATUS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pRasterStatus 가 무효인 경우, 또는 장치가 현재의 주사선으로부터의 읽기를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장치가 주사선으로부터의 읽기를 지원 하고 있을지 어떨지는,D3DCAPS9 의 Caps 멤버의 D3DCAPS_READ_SCANLINE 플래그로 확인할 수 있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D3DRASTER_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