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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GetRasterStatu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RasterStatus 메서드


스왑 체인이 표시되고 있는 모니터의 래스터를 기술하는 정보를 돌려준다.

구문

HRESULT GetRasterStatus(      

    UINT iSwapChain,     D3DRASTER_STATUS *pRasterStatus );

파라미터

iSwapChain
[in] 스왑 체인을 지정하는 부호 없음 정수.
pRasterStatus
[out] 이 어댑터에 의해 구동되는 모니터 위에의 래스터의 위치나 그 외의 스테이터스에 대한 정보가 저장 되는 D3DRASTER_STATUS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pRasterStatus 가 무효인 경우, 또는 장치가 현재의 주사선으로부터의 읽기를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장치가 주사선으로부터의 읽기를 지원 하고 있을지 어떨지는,D3DCAPS9Caps 멤버의 D3DCAPS_READ_SCANLINE 플래그로 확인할 수 있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D3DRASTER_STA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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